a님: 직장에서 연하남이 마음에 드는데, 그 사람은 저한테 어떤감정을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둘다 삼십대에요

이거 지금으로서는 너무 짝사랑같은 느낌이.....(3소드) 질문자분에게 전부 9소드 10소드처럼 좀 부정적인 카드가 나오고....

상대방으로서는 같은 곳에서 일한다는 동료의식과 인간적인 흥미는 있지만(2펜타클) 그 이상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따지고 보자면 약간 불편하게 여기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2펜타클-7소드). 



Posted by Lumia
:

u님: 안녕하세요 체형 보정 시술 하려는데 뭐가 괜찮을까요? a는 좀 위험요소가 있는데 그만큼 효과는 있는 편이구요 b는 개인적으로는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c는 제일 안정적인데 괜찮을지...

a는 말씀하신대로 좀 위험요소가 두드러지는군요(5펜타클-7컵). 만약 한다면 확실히 예뻐지기는 하겠는데(7컵) 과정의 5펜타클이 좀 많이 걸립니다. 혹시 셋중에 제일 비싼 시술인가요?

b는 잘 안보이는 부분들의 체형을 잘 보정해줄 시술이라고 생각됩니다. 괜찮을 것 같네요. 

c는 안정적인 만큼 기대만큼 별 효과는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fool). 

Posted by Lumia
:

Q님: 회사사람에게 관심이 생겼습니다. 친한 사이긴한데 이 사람이 여러사람이랑 다 두루 친해서 특별히 더 친하고 그렇진않은데 절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네 정말.... 여러 사람과 두루 친한 사람이기만 하군요(3컵). 특별히 질문자분을 더 염두에 두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10컵). 이분은 약간 수동적이네요. 상대방이 뭔가 해 주면 그에 대한 보답이나 피드백으로 더 해주는 스타일로 보이는데요. 실상 질문자분에 대해 아무런 선입견이나 생각이 없는 상황으로 읽힙니다. 

우선은 컵 수트도 배열에 너무 많고 해서... 질문자분이 일단 이분에 대한 정보를 더 얻어야 하거나, 최소한의 개인적인 공감대 형성을 먼저 하셔야 될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한두달전에 우연히 알게된 사람과 연락도하고 만나기도하는데 그사람이 저와 잘되고싶어하는지 아닌지알고싶습니다! 

질문자분에게 관심이 있고 잘 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연인), 반면에 실제로 사귀게 되었을 경우 본인의 주변상황이나 심정 변화(죽음)와 그 부담감(10완드)이 두려워서 간만 보는 것 같네요. 웬간해서는 사귀자는 선언을 안하려고 할 것 같습니다. 그냥 지금처럼 적당한 교류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6펜타클). 질문자분 쪽에서 좀 손해되는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3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