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올해도 결혼을 못하고 이렇게 보냅니다. 썸도 연애도 없이 계속 나이가 들어가는데 내년엔 결혼까지 이어질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음.............

솔직히 카드가 이렇게 나오면........ 사주를 한번 보시는 게 어떠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쉽지가 않네요... 연애를 할 만한 상황적인 측면도 뒷받침이 안 되고 있고(5소드) 나이가 있으니 자신감도 떨어지신 것 같습니다(퀸소드). 그러면서도 마찬가지로 나이가 있다보니 사람 고르는 기준이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다고 해석됩니다(정의). 아무나 만나기 쉽지 않지요... 내년도 조금... 인연을 만나기 어려워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지원나간 곳에서 일을 제가 생각한 쪽으로 할까요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쪽으로 할까요?

은둔자나 교황이나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주는 사람, 경험치가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쪽으로 일을 하셔야 될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ㄱ님: 집 매매가 이루어질까요? 언제 집이 팔릴까요? 제값을 받고 매매할수있나요? 집을 좀 싸게 내어놓으면 빨리 매매가 될까요??

무료로 보기에는 질문이 많고 범위가 넓긴 합니다(집의구조-단독주택인지 빌라인지 아파트인지, 지역이 어디인지 등). 

어쨌거나... 

운명의 수레바퀴가 나왔지만, 나머지 카드들이 썩 좋지 않아서 아무래도 질문자분이 원하는 시기에 팔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좀 더 기다려야 팔릴 것 같네요. 5펜타클 또한 제값보다 더 싸게 팔릴 것 같구요. 아무래도 매매과정이 쉽지는 않아보입니다(2소드). 그래도 싸게 내놓으면 그나마 기다리는 시간이 덜 걸리겠지요. 

Posted by Lumia
:

b님: 중간고사를 부득이하게 못봤는데, 교수님께서 F를 주신다네요.칼같은 분이라 뱉으신 말 그대로 실천하실 것 같은데..정말 F주실까요? 이것 때문에 정신이 피폐해지네요. 시험평균은 얼마나 낮아질지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음........... 2펜타클을 본다면 직접 찾아가서 다른 제안(레포트 대체라든지)이라도 하셔야 될 거 같은데요. 칼같으신 거 치고는 좀 유하게 나오긴 했지만... 부득이하게 못본 설명을 잘 해 보시면 f는 피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찾아가는 시간이 좀 운과 타이밍에 달려 있긴 한데... 이게 안되면 운명의 수레바퀴는 계절학기로 해석 될 수 밖에...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