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님: 동갑인 분을 소개받아서 만났습니다 동갑이라 그런가 편하게 만나게되네요 이분과 잘 이어질수 있을까요

완드와 펜타클이 대다수를 차지하네요. 솔직히 외적으로는 질문자분에게 호감이 있어보입니다(마법사). 사실 완드와 펜타클은 굉장히 성향이 다릅니다. 하지만 다르기 때문에 잘 맞을 때도 있죠. 기본적으로는 상대방이 잘 맞춰줄 것 같습니다(킹컵). 첫 시작은 나쁘지 않을 것 같긴한데, 서로 안해봤지만 해보고 싶은 것들을 찾아서 같이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찾는 게 방법일 것 같습니다(페이지완드).


Posted by Lumia
:

ㅈ님: 이번에 가족네명이서 첫 해외여행을 가는데요. 특별히 안좋은일이 있거나 조심할게있을까요? (날씨라던지,건강,길찾기,숙박 ,음식 등등) 계획한 일정표대로 잘 할수있을까요?

날씨는 좀 꾸물꾸물하지만 특별히 일정에 차질을 주지는 않겠네요. 몇가지 일정은 좀 포기를 할 것을 감안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10완드-9완드). 부모님끼리 길을 잃지는 않으시겠지만 다리가 아프다고 하실 수는 있겠습니다. (9완드-악마). 악마카드는 염소자리와 연관이 있는데, 이것은 또 관절과도 연관이 되거든요. 계획은 깨지라고 있는 것이고 거기에서 오는 즐거움도 있으니 계획을 그대로 다 하려고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적당히 '아 간만에 여행 다녔구나'(3컵)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ㅅ님: 전남친이 12월중순에 다시 연락한다했는데 연락이 왜 안올까요ㅜㅜ 어떤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글쎄요.... 그다지 연락할 마음이 없거나 아예 머리속에서 그 약속이 사라진 거 같네요(8완드-fool). 거기다가 킹완드는 먼저 움직이지 않습니다. 킹 카드들은 다 행동력이 떨어집니다. 질문자분도 기다릴만큼 기다렸고(은둔자) 별 카드와 fool카드만 봐도 서로 그냥 다른 타인이 된 것 같습니다. 관계도 8소드면... 연락이 온다고 하더라도 질문자분의 원하는 내용은 아닐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제가8월에 약대편입시험보고 11월에 원서접수를했는데 하나는 면접이없고 다른 하나는 면접이있는데 이번에 합격할수있는곳이있을까요?

면접을 보는 곳은 딱 적절하게 교황이 나오네요. 하지만 페이지소드가 너무 미숙해보입니다. 면접관 눈치를 보다가 눈치작전이 너무 눈에 띄일 수도 있다고 봅니다. 

면접이 없는 곳은 경쟁이 좀 있나봅니다(7완드). 공부 한 만큼 결과가 나오겠지요. 일단 매달린사람이 공부하는 데에는 좋은 카드이고, 결과의 운명의 수레바퀴도 여기서는 행운으로 작용할 것 같으니 합격운이 이쪽이 좀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