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님: 일하는 곳에 새로운 남자분이 최근에 왔는데요. 이남자는 저에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첫인상.외모등) 자주 마주친 사이는 아니예요. 마주치면 눈인사만 하는 정도예요.

눈여겨 보질 않고 있어서 질문자분의 특징이 뭔지 인지를 안한 상태로 보입니다...(10펜타클) 좋게 본다면 최소한 나쁜 인상은 없는 상태네요. 매우 평범함... 약간 흐릿한 인상, 잘 눈에 안 띔(은둔자) 정도의 이미지입니다.

Posted by Lumia
:

Y님: 연말 모임을 나갈일이 생겼는데, 예전에 헤어진 사람이 올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한번쯤 보고싶긴 했는데.. 괜히 봤다가 힘들어질까봐서요. 그사람이 내가 아직도 자기 못잊은거 눈치챌까 두렵기도 하고... 근데 이번기회 아니면 아마 다시는 못볼거 같아요. 어느쪽이 후회를 덜할까요?

매달린사람을 보건대.... 모임에 나가도 이분이 안 올 거 같기는 합니다.... 기다리기만 하는 카드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분이 오건 안 오건 간에 모임에 안 나가면 안 나간대로 후회하실 가능성이 큽니다(은둔자). 정말 말 그대로 이번이 아니면 다시는 못 볼 사람으로 보이는데요... 좀 힘들더라도 나가는 쪽을 권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ph님: 부모님 소개로 남자분을 만났습니다 대화가 잘 맞아서 호감이었는데 급하게 전화받구 일처리할게 생겼다고 데려다주고 가셨어요 전쫌 당황스럽더라구요...이 남자는 어떤 마음일까요 상대도 제마음을 재어 보고있는 걸까요?

9컵과 9펜타클의 대비가 재밌네요. 두분 다 자기만의 바운더리와 자존심이 강하군요. 딱히 재보려는 의도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나저나 이분은 지금 연애를 할 만한 상황은 아닌 거 같은데요. 정말 자기 일에만 바쁘고 그렇게 연애하는 데에 관심이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5완드-9컵). 질문자분도 마찬가지로 굳이 남자에게 매달릴 정도로 연애가 시급해보이지는 않습니다(세계-9펜타클). 상대방은 나름의 최선은 다 했고 급하게 가게 되어서 미안함(5컵) 정도는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jy님: 헤어진 그 사람, 이젠 기억도 흐려지고 얼굴도 가물거릴 정도로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그 사람은 새연애도 시작한지 오래된 것 같은데, 저 혼자만 제자리인 것 같아 마음이 너무 힘들고 괴롭습니다. 잘 잊고 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다시 너무 힘이 듭니다..그 사람은 행복한데 제 인생은 한없이 다운그레이드되는 것 같아요. 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날 자신이 없는데...어떻게 해야 완전히 잊을 수 있을까요? 내년에는 다 잊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쉽지가 않네요.... 만날 기회는 충분히 만들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문자분이 자꾸 헤어진 사람에 대한 '감정'만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재단하다보니 기회를 쳐내고 있습니다(7완드). 좋다는 사람이 오더라도 그냥 판단을 안하고 눈을 가리고 있게 됩니다(2소드). 앞뒤가 바뀌었습니다. 빨리 새로운 사람을 만나야 다 잊게 되는거지, 다 잊어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게 아닙니다.

심지어 컵은 '객관적인 기억'이 아니라 그냥 '감정'입니다. 차라리, 실제 상황이 어땠었는지를 기억해내는 게 더 나을 것입니다. 질문자분도 말씀하셨다시피 기억도 흐리고 얼굴도 가물거릴정도인데 그냥 '그 사람을 그리워 하는 나' 라는 모습에 대한 감정에만 매몰되어 있는 상태입니다(9컵). 분명, 기억하다보면 아무리 좋았다고 해도 그 헤어진 사람과의 기억에서도 '아 진짜 절대 저런 식으로 행동하는 건 아니다' 싶었을 때가 있었을 것입니다. 차라리 잠깐이라도 싫거나 어색했었던 순간을 떠올려보세요. 상대방이 행복하다는 건 순전히 내 판단이지 사실이 아닙니다. 그냥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더 좋은 사람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