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님: 연애는 시작하고 싶은데,, 또 전연애처럼 힘들어질까봐 상대방에게 제 마음을 보여주는게 쉽게 안되네요ㅠㅠ 이런 걸 극복할 인연이 언제쯤 나타날까요?

언제라도 연애는 마음만 먹으면 시작하실 수 있겠네요(에이스펜타클). 생각보다는 조만간 나타나지 않을까 싶습니다(3컵-죽음). 안돼도 계절 바뀌기 전에는 나타나지 않을까요?

죽음카드는 재시작을 의미합니다. 그 전까지의 고통스러운 상황을 지나고 완전히 새로 탄생하는 것과 같은 것을 상징하는 카드입니다. 거기다가 바로 다음에 나오는게 연인카드군요. 물론 죽음카드가 약간 무뚝뚝하고 냉정한 이미지를 나타내기도 해서 겉으로 그러한 타입의 사람과 연결될 수도 있겠지만, 나머지 카드가 좋아서 충분히 잘 사귈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날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Y님: 내년봄즈음까지, 연애운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합니다. 유료타로 본 두 친구도 끝나지는 않았지만 확 오지도 않고.. 회사나 스터디에서 인연닿는 새사람이 생길지, 아예 소개팅으로 찾아야하는지.. 어떻게 흐름을 따라가는게 좋은지도 궁금하네요.

괜찮은데요...?

지금 바닥을 친 상태이고(10소드) 겨울 내내 좀 외롭고 경직되고 살짝 후회스러운 일들도 있으실 겁니다(황제-5컵). 하지만 3월부터는 점차 좋아져서 내년 봄에는 연애할 만한 기회가 많이 생길거라고 보입니다. 다만 사람을 만날 때, '이것만큼은 양보할 수 없다' 하는 조건 몇가지만 남기고 포기할 부분들은 포기할 필요가 있다고 해석됩니다(5컵).

혼자서 한번 종이에 '이런 사람은 절대 안된다' 싶은 것들을 한 4~5가지 정도 적어보세요. 그러면 소개팅이 들어오거나 부탁할 때에도 좀 더 수월할겁니다.



Posted by Lumia
:

ㅍ님: 남자들이 볼 때 저는 어떤 이미지의 여자인지 궁금합니다

일을 되게 많이 하시는 거 같네요(마법사). 외모도 어느정도 수준은 되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둘 중 하나인데요. 나이에 비해 귀엽거나 시원시원한 미인이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쉬를 할 만큼의 매력이 없달까....(4소드) 그냥 '일 빨리 빨리 잘하는구나 융통성이 좀 떨어지는구나' 정도... 의 이미지로 읽혀집니다. 

Posted by Lumia
:

u님: 피부과 어디가 효과가 제일 좋을까요? a는 이론상으론 제일 좋은데 실제로도 그럴지 잘 모르겠구요, b는 비용이 좀 드는데 그럴 가치가 있으면 하려고 합니다. c는 무난한데 a b 둘다 별 효과가 없으면 이쪽으로 하고 싶어요. 

a는 효과가 없는 건 아니지만 돈이 좀 아까울 것 같습니다(5펜타클)

b는 후기가 있으면 후기를 좀 더 찾아보세요. 안가시게 될 것 같네요(운명의 수레바퀴-심판)

결과적으로 그냥 c가 제일 무난하면서 효과가 나아보입니다(별).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