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부모님이나 주변 어른 소개가 종종 들어와서 요즘에 계속 만나보는데,, 대화가 통하는 분들이랑은 잘이어지지가 않네요...제 이미지가..선뜻 다가서기 어려운 느낌일까요? 원인이 뭘까요ㅠㅠ

흠................. 

나이때문일까요.... 가운데 어린이 카드가 나오네요. 부모님이나 어른 소개로 만나기에는 좀 어리다는 느낌인데... 거기다가 하트와 황새가 왠지 대화는 잘 된다 해도 상대방 입장에서는 '오랫동안 나에게 집중할 것 같지는 않다' 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게 좋을까요  (0) 2018.12.19
연애운  (0) 2018.12.19
일본에 있던 친구가 오는데 연락해볼까요  (1) 2018.12.17
내년 연애운  (5) 2018.12.17
내년 연애운  (1) 2018.12.17
Posted by Lumia
:

Y님: 일본에 가있던 친구가 이번주에 한국으로 와요. 연락이 올지, 볼수 있을지.. 태도를 취하는게 참 어렵네요. 먼저 연락을 계속 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먼저 연락을 하는 건 일단은 괜찮습니다(7소드-퀸완드). 대충 지금까지의 추억이나 인연이랄까... 에 기대서(6컵) 안부연락 해 보면(7소드) 아마 답장은 올 겁니다(2펜타클). 하지만 상대방이 은둔자카드가 나와서... 이거 볼 수는 있을지는 좀 미지수군요. 약속 잡았다가도 좀 틀어질 수는 있다고 봅니다(페이지컵). 

Posted by Lumia
:

내년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2. 17. 12:34 |

n님: 저번에 타로점봤을 때 저보고 올해 연애힘들다고 하셨고 아직 연애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내년 연애운이 궁금해요.

연애 기회는 빠르게 생길 듯 합니다(나이트소드). 의외로 적극성을 띄게 될 수도 있겠구요. 그렇지만, 카드들이 너무 빠르다는 게 장점이자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빠르게 사귀고 빠르게 헤어질 수 있습니다. 8완드와 여제의 조합은 질투를 유발하기도 하구요. 인기많은 사람을 좋아하거나 사귀게 될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여름쯤이 연애운이 좋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내년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2. 17. 11:49 |

M님: 내년 애정운을 보고 싶어요, 연애가 잘 안되네요, 가벼운 썸정도는 있지만ㅜ 헤어진사람과 완전히 정리되지도 시작되지도 않구요, 2019년 애정운은 어떨까요? 인연을 만날수 있을까요?


결과가 연인카드이기는 하지만, 앞쪽 카드들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한다면 이것 또한 썸만 타다 말 가능성 내지는 짧은 연애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최소한 헤어진 사람과 완전히 정리를 하고 연락도 끊어내고, 질문자분의 연애 목적에 충실해야(8펜타클)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연애가 가능해 질 것입니다. 아니면 퀸컵이 또다시 감정에 매몰되는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금사빠가 될 위험이 있지요. 그냥 감정이나 마음이 끌리는 사람을 찾기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목적이나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을 찾는 게 확률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할 기회는 많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