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님: 제 입사동기 이야기입니다. 둘이 있을 때는 잘 지내고 표면적 갈등도 없어요. 근데 제 3자가 끼면 장난인지 뭔지 선을 다소 넘습니다. 특히 술자리에서 자주 그럽니다. 제가 뭘 실수를 하거나 하면 엄청 크게 웃는다든가, 애기 취급을 합니다. 이 친구가 원래 직설적이라서 제가 장난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오해하는 것인지, 저를 싫어하는 것인지 의중을 파악할 수 없어요. 이 동기랑 잘 지낼 수 있을까요?


그다지 질문자분을 좋아하질 않는거 같네요....(탑) 그러면서도 자기 크루를 만들고 싶은 묘한 태도가 보입니다. 서로 그냥 적당히 참고 표면적으로 잘 지낼 것 같습니다(힘). 그리고 질문자분이 1살차이로 애매하게 인생선배 노릇을 하려는 무의식적인 행동이 있었던 듯 합니다(6컵-별). 아마도 그게 상대방에게 좀 그랬나봅니다. 적당적당히 아는친구정도로 지내면 별 탈은 없을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 매매가 원하는 때에 이루어질까요  (0) 2018.12.21
정말 F를 받게 될까요  (4) 2018.12.21
어느곳으로 지원나갈까요  (1) 2018.12.19
어느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게 좋을까요  (0) 2018.12.19
연애운  (0) 2018.12.19
Posted by Lumia
:

u님: 일에서 지원 나갈 수 있는 곳이 세 군데가 있는데 어디 가는게 제일 좋을까요...a는 일이 많을것 같고 b는 맘이 좀 편안할것 같아요. c는 거리가 가깝고 배우는게 있을것 같습니다.


a는 일이 많아서 말 그대로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가겠네요. 차라리 딴생각 안하고 빨리 시간 가기를 바란다면 a가 나을수도 있습니다.

b는 생각보다 마음이 편한 곳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잘 안보이는 곳에서 의외의 사고가 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c는 그럭저럭 괜찮네요 말씀하신대로 뭔가 배울점이 있는 사람 또는 배울만한 것이 있을 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모님: 가족이 소송을 해야할것 같아요. 아직 소송을 한 상태는 아니구요.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소송을하면 좋은결과가 있을 운인지 궁금해요.

이런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할것 같아서 알아보았는데요. 

ㅂ님.

ㅎ님. 

ㄱ님.

적절한 수임료에 자기일처럼 신경써주어 좋은결과를 이끌어내주실분이 있나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누구에게 맡기건 간에 이 소송 자체가 완전 승소보다는 중간에 합의나 분쟁조정으로 들어가거나 일부승소만 가능할 것 같기는 합니다. 

ㅂ은 수임료는 약간 비싸지만(퀸펜타클) 결과는 좋게 해 줄 것 같습니다(8컵). 

ㅎ은 좀 적극적으로 보이네요. 마법사나 6완드가 좋아보이기는 합니다... 마법사가 원래 열일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그래도 조금 더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ㄱ은... 그렇게 친절한 스타일로 보이진 않습니다. 좋은 결과로 나오게 해 줄 능력은 있을듯 한데 과정이 애매하네요(5컵). 질문자분쪽이 원하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네요.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18. 12. 19. 10:22 |

G님: 헤어진지 7개월이넘었는데 썸은타도 잘안맞아서 연애까지 못갑니다ㅠㅠ 저의 앞으로 연애운을 알고싶습니다!


질문자분이 과하게 힘이 들어가 있고 방어적인 상태로 보입니다. 기댈만한 곳이 없어서 힘든건 알겠지만 지금은 때가 되길 기다리는 시기라고나 할까요...(매달린사람) 제일 가깝게는 2월 정도.... 가 연애운이 좋을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